Tuesday 20 March 2018

스톡 옵션 필름


예고편 : Antonique Smith & # 038; TV One Original Movie의 Amin Joseph Star, 스톡 옵션 & # 8217; (Premieres 11 월 7 일)


예고편 : Antonique Smith & amp; TV One Original Movie의 Amin Joseph Star, '스톡 옵션'(Premieres Nov. 7)


2015 년 10 월 23 일 오후 3시 11 분.


이 기사 공유 Reddit LinkedIn WhatsApp Print Talk.


TV One은 새로운 원작 영화 인 & # 8220; Stock Option & # 8221;을 발표했습니다. 11 월 7 일 토요일 오후 8시 ET.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위치한 영화의 앙상블 캐스트에는 Tasha Smith, Amin Joseph, Antonique Smith, Aaron D. Spears가 포함되어 있으며 집 앞에있는 주식 브로커 (Amin Joseph)가 피난처를 앞에두고 이야기합니다 그는 모델링 스튜디오에서 아름다운 젊은 프린트 모델 (Antonique Smith)을 만난다. 시도한 공격에서 그녀를 구출 한 후에, 그녀는 그에게 다시 도움을 줄 수있는 도움의 손길을 제공합니다. 스파크가 날기 시작하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과거를 놓아주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 # 8220; 스톡 옵션 & # 8217; 당신이 그 표지로 책을 판단해서는 안되는 것을 증명하는 마음 따뜻해지는 롬입니다. TV One의 프로그래밍 및 프로덕션 수석 부사장 인 D & # 8217; Angela Proctor가 말했습니다. & # 8220;이 영화는 더 이상 알려지지 않은 예기치 않은 이야기를하기위한 Google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 # 8221;


& # 8220; 스톡 옵션 & # 8221; Swirl Films, Inc. 와 Georgia Productions, LLC가 제작했습니다. Eric Tomosunas, Keith Neal 및 Brett Dismuke는 제작자로, Mark Harris는 감독으로 활동합니다. Robyn Greene Arrington은 독창적 인 프로그래밍 담당 부사장이며 D & # 8217; Angela Proctor는 TV One의 독창적 인 프로그래밍 책임자입니다.


IndieWire의 프로그램 더보기.


가장 인기 많은.


추천 게시물.


IndieWire 뉴스 레터.


받은 편지함으로 직접 전달되는 최신 IndieWire 알림 및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팟 캐스트.


왜 '스타 워즈 : 마지막 제다이'의 기대를 뛰어 넘는 - IndieWire의 영화 Podcast (스크린 토크 에피소드 177)


플러스 : 디즈니의 폭스 영화 및 텔레비전 자산 인수로 폭스 서치 라이트에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었습니까?


에드 헬름 스가 코미디 센트럴으로 돌아가는 임무 : '가짜 뉴스'를 다시 가짜로 만들자 - 팟 캐스트를 켜십시오.


헬름 스는 '데일리 쇼 (The Daily Show)'로 자신의 시간을 반영하고 있으며, 국가가 어떻게 더 분열되어 있는지, 왜 그가 케이블 뉴스를 포화시킨거야? CNN의 제이크 타퍼 (Jake Tapper)와 그의 굉장한 유사성.


나이 남성 아카데미 회원이 오스카 인종에 영향을 줄 수있는 방법 - IndieWire의 영화 Podcast (스크린 토크 Episode 176)


Plus : Screen Talk의 공동 주최자는 "The Post"와 "Phantom Thread"에 대한 시상 전망에 대해 토론합니다.


어워드 그룹과 톱 10리스트가 오스카 시즌을 형성하는 방법 - IndieWire의 영화 Podcast (스크린 토크 Episode 175)


NYFCC, NBR 및 고담상은 오스카 종족에 어떻게 영향을 줍니까? Plus : Screen Talk의 공동 주최자가 상위 10 개 목록에 대해 토론합니다.


로버트 패틴슨 (Robert Pattinson), 레이더 디렉터 (Under-the-Radar Directors)를 선택하는 이유와 클레어 데니스 (Claire Denis)가 가장 확실한 펑크 (Punk)가 된 이유


Robert Pattinson은 Zellner Brothers, Olivier Assayas, Antonio Campos, Ciro Guerra 및 Claire Denis와의 다가오는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유령 이야기': 저예산 인디의 공예는 시상식 기간 동안 잊혀져서는 안됩니다.


David Lowery와 DP Andrew Droz Palermo는 친구들과 소규모 그룹으로 친밀한 영화를 찍었습니다.


'Mudbound'디렉터 인 Dee Rees는 서술 규칙을 위반하고 균열에서 진실을 찾습니다.


"나는 항상 부서지기 쉽다."라고 Rees가 말했다. "나는 균열에 관심이있다 : 당신이 균열을 이해한다면, 아마도 당신은 더 잘 이해할 수있을 것이다."


Indiewire를 따르십시오.


Les Arcs 유럽 영화제의 산업 빌리지 오프 & 헬리콥터;


Hallmark의 Andrew Walker가 크리스마스 정신을 찾습니다. & mdash; Gasp! & hellip;


캘리포니아 산불 확산 : Thomas Fire Mandates Santa Barbara & hellip;


Sherra Wright : 살인과 혐의로 기소 된 전처의 다섯 가지 일;


CSI의 TV 에피소드를 사용하여 훈련 및 헬리콥터를 사용한 연구원을 만나보십시오.


콘텐츠의 힘.


저작권 및 사본; 2017 Penske Business Media, LLC. 판권 소유.


아날로그 옵션 : 어떤 사진의 어떤 필름 스톡?


옥상에서 노래를 부릅시다. 영화는 예술의 매체로서 또는 파티에서 즉석 사진을 가능하게하거나 디지털 카메라와 전화기가 허용되지 않는 장소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죽은 것이 아닙니다. 영화가 먼 두 번째 선택 인 사진의 장르 여기에는 스포츠와 저널리즘이 가장 확실합니다. 제품 사진도 마찬가지입니다. 회사 헤드 샷은 언제든지 곧 필름 스톡의 할로겐화 염료 및 염료에 압도적으로 포착되지 않습니다. 캡쳐 원 (Capture One) 라이브 뷰 또는 인스턴트 피드백의 혜택을받는 다른 모든 유형의 사진을 디스플레이 화면의 뒷면에 나열하지 않겠습니다. 이 목록은 분명히 광범위합니다.


영화 촬영에는 아직도 장소가있는 장르가 있습니다. 확실히, 틈새 시장의 틈새 시장으로, 하지만 그것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것이라면 계속 추구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전에 시도한 적이 없다면 시도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디지털 출신 인 경우 촬영 영화를 둘러싼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모두 대답하지는 않겠지 만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어떤 카메라를 선택해야합니까? 지난 몇 년간의 토론이있었습니다. 이것은 추후 게시물에서 다루 겠지만, 지금은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는 경우 동일한 렌즈를 사용하는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십시오. Nikon, Canon, Minolta / Sony, Pentax 및 Leica는 원래 필름 카메라 용으로 개발 된 마운트를 사용하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브랜드입니다.


카메라를 가지고 있으면 필름이 필요합니다. 좋은 소식은 선택할 수있는 많은 종류의 영화가 여전히 있다는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생산되는 영화 주식은 무엇이며, 각 종류의 사진에 어떻게 맞습니까? 장르에 적합한 매우 개인적인 영화 목록입니다. 이 장르 중 일부가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어느 쪽이 끝나고 또 다른 쪽이 시작되는지에 대한 합의를 찾기가 어려울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이것을 복음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현재 사용할 수있는 신선하고 새로운 영화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며 같은 이름의 영화는 중단되지 않을 것입니다.


웨딩 사진.


결혼식의 모든 단계를 통해 빛을 제어 할 수 없으므로 약간의 박동을 할 수있는 필름 스톡이 필요합니다. 넓은 위도와 동적 범위가 필요한 것이 필요합니다. 침팬지를 들고 침을 뱉어 낼 수는 없지만 순간을 재현 할 수는 없습니다. 귀하의 영화는 신뢰성 있고 관대해야합니다. 너는 지나치게 불평하지 않고 과소 평가하는 것을 필요로한다.


Fujifilm Pro 400H 및 Kodak Portra 400과 같은 주식은 많은 불평도없이 과다 노출되며 과소 노출을 흡수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필름으로 만 작업하려면이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원한다면 그 (것)들에게 더 미묘한보기를위한 정류장 또는 2 개를 과다 노출 시키십시오. 더 높은 ISO가 필요한 경우 상자 속도 (광고되는 ISO)로 사용하십시오.


두 가지 모두 색상이 다소 어둡습니다. 둘 다 낮과 플래시에서 잘 작동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영화는 일광 균형을 유지하기 때문에 인위적인 조명에서 필터를 사용하거나 필름 캐스트 또는 스캔 및 편집 기술을 사용하여 컬러 캐스트를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흑백 사진을 원한다면 디지털 이미지 용 필터를이 컬러 필름 스캔에서 쉽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흑백으로 모두 가고 싶다면, 당신의 선택은 압도적입니다. 좋은 출발점은 Kodak의 T-Max 필름 (ISO 100 및 400에서 사용 가능)과 Ilford의 XP2 (필름 실험실에서 색상 화학으로 처리 할 수 ​​있음) 또는 Rollei의 RPX 100 및 RPX 400입니다. 후자는 Agfa 필름 (APX 100 및 400)은 단종되었지만 여전히 사용 가능했던 흑백 필름이었습니다.


빛이 부족한 경우 Kodak Tri-X를 두 번 눌러 추가하거나 매우 거칠지 만 매우 빠른 Ilford Delta 3200을 사용하십시오.


초상화와 패션 사진.


영화 제작자가 실제로 이러한 유형의 사진 촬영을 위해 제작 된 영화를 실제로 제작할 수있는 시장은 여전히 ​​충분합니다. 인물 사진 촬영에서는 원하는대로 모델을 밝힐 수있는 스튜디오와 그렇게 할 수도 있고하지 못할 수도있는 크고 넓은 세상을 나눌 수 있습니다.


Kodak과 Fujifilm은 모두 ISO 160 필름을 제공합니다. 이 필름은 미세한 입자가 있으며 모든 피부색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합니다. Fujifilm의 Pro 160C와 Kodak의 Portra 160은 위에서 언급 한 ISO 400 자매보다 색이 더 정교합니다. 충분한 빛이 있다면, 이 영화는 훌륭하고 아주 세밀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Kodak Portra 800뿐 아니라 ISO 400 변형을 통해 ISO 필름을 촬영 한 사진 옆에 보이지 않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Ektar 100을 고려하십시오. Kodak Ektar 100은 최신 필름 유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매우 정밀한 입자, 펀치 같은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전문 필름보다 위도가 낮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Ektar에서 당신을 벗어나게 할지도 모른다고해도 그것이 하얀 피부를 부 자연스럽게 핑크색으로 보이게하는 경향이 있지만, 올바른 종류의 주제로 결과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Kodak Portra 160.


풍경 사진.


풍경은 일반적으로 느린 필름과 삼각대를 필요로합니다. 컬러의 경우 Kodachrome을 중단 한 이후의 고전적인 선택은 Fujifilm의 훌륭하게 생생한 Velvia 50입니다. Velvia 100, Provia 100F 또는 AgfaPhoto CTprecisa 100을 사용해 포화되지 않고 자연스러운 컬러와 Kodak Ektar 100을 사용해보십시오. 흑백의 경우 코닥의 T-Max 100, Rollei의 RPX 25, Ilford의 Pan F Plus와 같은 느린 것을 선택하십시오.


Agfa Precisa 100


여행 사진.


여행 사진 작가들은 어렵습니다. 그들은 모든 종류의 날씨와 환경에서 장비를 휴대해야하며, 종종 검문소와 공항 X - 선 기계를 통과하거나 필름 스톡의 수표를 요구해야합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Fujifilm의 자연스러운 모습의 Provia 100H 또는 Agfa Precisa 100으로 갈 것입니다. 슬라이드 필름이 실용적이지 않은 경우 Kodak Ektar 100으로 이동하십시오. 이 부분은 이전 슬라이드 필름 주식과 매우 유사합니다.


문제없이 몇 번이나 공항 X - 레이를 통해 ISO 100 필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번의 여행 후에 ISO가 높아집니다. 만약 당신이 단지 한 장소로 돌아가거나, 길을 따라 진행할 실험실을 찾거나, 차나 기차를 타는 실험실을 발견 할 수 있다면, 이것은 분명히 덜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 경우 이러한 필름을 위에서 언급 한 Fuji Pro 및 Kodak Portra와 같은 ISO 400 필름으로 보완하거나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여행 사진술은 다채롭고, 이국적인 로케일을 불러 일으킨다. 그리고 나는이 최고의 것을 슬라이드 필름으로 생각해 낸다.


Kodak Ektar 100


거리 사진.


여기의 고전적인 모양은 흑백과 거친 것입니다. Kodak Tri-X 또는 Ilford HP5 Plus를 사용하십시오. 원한다면 2 스톱을 밀어 넣으십시오. (푸시 란 필름을 노출 부족 상태로 만든 다음이를 보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2 개의 스톱을 밀면 ISO 1600에서 이러한 ISO 400 필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직접 촬영할 수도 있고 실험실에서해야 할 일임을 실험실에 알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빛이 충분하면 Kodak T-Max 100 또는 Ilford FP4와 같이 느린 속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도시 사진.


도시 사진과 거리 또는 여행 장르 간의 단호하고 빠른 경계는 분명 없습니다. 활발하게 움직이는 활발한 장면을 촬영하는 경우 흑백 사진과 낟알 같은 거리 사진 형식 스타일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내 개인적인 선호도는 상대적으로 진정한 색상, 중간 속도, 낮은 곡식 및 너무 펀치가없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Fujifilm의 유비쿼터스 소비자 영화인 Superia 200을 광범위하게 사용했으며 회사의 400H Pro 필름과 Kodak의 Portra 400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Fujifilm 유제 처리 및 스캔을 통해 1990 년대의 거리 및 포토 저널리즘 이미지를 연상케하는 다소 진실 된 색상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Kodak의 Portra는 구식의 Americanana 느낌이 조금 더 있습니다.


Fujifilm Superia 200.


선택은 당신 것입니다.


어느 영화가 어떤 일을하는 것이 강렬하게 개인적인 것인지를 결정하게됩니다. 새로운 영화가 계속 만들어지고 생산되기 때문에 오늘날 존재하지도 않는 영화가 여러분이 좋아하는 영화가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영화 주식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을 싫어하게됩니다. 이는 촬영 장소와 촬영 스타일, 촬영 스타일, 촬영 가능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영화 촬영 여행을 막 시작한 사람들을위한 시작점이자 구속력없는 참고서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Torsten은 독일 쾰른에 본사를 둔 다큐멘터리 사진가이자 역사가입니다. 그는 사진과 영화 제작에서 아날로그 및 디지털 프로세스를 결합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는 오래된 필름 카메라로 거리를 돌아 다니지 않을 때 보통 먼지가 많은 기록을 파거나 집에서 독서와 글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9 개의 댓글.


이 유제 중 일부는 4x5 또는 120으로 죽일 것입니다. 35mm 옵션이 너무 많습니다!


나는 거의 모든 것을 (적어도 내가 사용하고자하는 것들 모두를) 120 가지로 얻을 수 있었고, 4x5 크기의 Fuji Pro 유제와 Portra 800을 제외하고는 꽤 많은 것들을 선택할 수 있었다. 나는 또한 4x5와 120이 내가 현재 좋아하는 BW 필름 인 Fuji Neopan Acros 100을 포함하여 여기에 열거되지 않은 다른 멋진 유화액을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20 또는 4x5의 적외선을 찾고 싶습니다. color trans 또는 neg에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실질적인 선택은 약 135 번에 불과합니다. 회사는 수요와 판매가있는 곳으로 가야만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운 좋게도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120 적외선 필름은 찾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잘 처리 할 사람을 찾는 것은 당신이 어디에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Ilford와 Efke 모두 IR 필름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코닥이 에어로 크롬을 만들었 으면 좋겠어. 저를 대체하거나 에뮬레이트하는 로모 그래피 필름은 제 의견으로는 거리가 멀습니다.


그렇습니다. 135는 여전히 가장 다양한 제품이 발견 될 수있는 분야이며, 특수 필름에서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형식의 경우 훨씬 더 어렵습니다. Superia 400을 중간 포맷으로 공급하는 마지막 몇 개의 롤을 사용 중입니다 ...


나는 기사를 읽는 것을 즐겼다. 저는 두 대의 Canon 필름 카메라 A-1 (1980 년에 새로 구입)과 New F-1 (2013 년에 구입)을 소유하고 촬영합니다. 두 대의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여 색상을 촬영할지 또는 흑백을 촬영할지에 대한 당황이 이제 해결되었습니다. 하나는 B & W로로드되고 다른 하나는 컬러로로드됩니다.


캐논 필름 SLR 및 DSLR 렌즈 마운트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FD 바디에 EF 렌즈를 장착 할 수있는 어댑터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FD 렌즈를 EOS 본체에 장착 할 수있는 어댑터가 있습니다. 나는 아직 시도하지 않았다.


정말 고마워! 예, SLR 및 DSLR의 경우 호환성이 풍부합니다. 나이가 많은 FD 바디를 가지고 있다면, 미놀타 SR 매뉴얼 포커스 카메라처럼 (예를 들어, 오토 포커스 필름 카메라 및 소니 알파에서 사용 된 나중의 A - 마운트와 호환되지 않는 것처럼) 실제로 운이없는 것입니다. 꽤 많은 수의 캐논 EOS 필름 SLR이 있지만, 디지털 EOS를 사용하는 경우 쉽게 서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에 관한 한, 일부는 사용할 수없고 일부는 괜찮다고 들었습니다. 그것은 추첨과 표본 변형의 행운 일 것입니다. 요즘에는 오래된 렌즈에 미러리스 바디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흥미로운 기사. 나는 모든 영화를 촬영했지만, 어떤 상황 (일광과 텅스텐이 아닌 다른 어떤 상황에 대해서도 특정 유형으로 제한하는 것을 고려한 적이 없으며 드물다). 각각의 필름 유형은 독특한 모양을 가지고 있지만, 내가 말하려는대로 혼합합니다. 또한 Lomochrome Purple과 Turquoise, Adox Color Implosion, 역전 된 색상 및 기괴한 Revolog 필름과 같은 이국적인 영화로 촬영하는 것을 즐깁니다. 이 모든 것이 매혹적인 결과를 내기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디지털로 사진을 찍는다. 그러나 영화는 정말로 재미있다.


예, 완전히 동의합니다 - 영화는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한 가지 유형의 영화만으로 어떤 것을 사로 잡아야한다고 주장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디지털에서 왔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는 사람들을위한 진입 점으로 더 의미합니다. 당신은 분명히 영화 여행을 훨씬 더 멀리하고 있습니다! 나는 Revolog 영화를 한번도 시도한 적이 없지만해야만합니다.


아날로그 옵션 : 어떤 사진의 어떤 필름 스톡?


옥상에서 노래를 부릅시다. 영화는 예술의 매체로서 또는 파티에서 즉석 사진을 가능하게하거나 디지털 카메라와 전화기가 허용되지 않는 장소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죽은 것이 아닙니다. 영화가 먼 두 번째 선택 인 사진의 장르 여기에는 스포츠와 저널리즘이 가장 확실합니다. 제품 사진도 마찬가지입니다. 회사 헤드 샷은 언제든지 곧 필름 스톡의 할로겐화 염료 및 염료에 압도적으로 포착되지 않습니다. 캡쳐 원 (Capture One) 라이브 뷰 또는 인스턴트 피드백의 혜택을받는 다른 모든 유형의 사진을 디스플레이 화면의 뒷면에 나열하지 않겠습니다. 이 목록은 분명히 광범위합니다.


영화 촬영에는 아직도 장소가있는 장르가 있습니다. 확실히, 틈새 시장의 틈새 시장으로, 하지만 그것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것이라면 계속 추구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전에 시도한 적이 없다면 시도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디지털 출신 인 경우 촬영 영화를 둘러싼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모두 대답하지는 않겠지 만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어떤 카메라를 선택해야합니까? 지난 몇 년간의 토론이있었습니다. 이것은 추후 게시물에서 다루 겠지만, 지금은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는 경우 동일한 렌즈를 사용하는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십시오. Nikon, Canon, Minolta / Sony, Pentax 및 Leica는 원래 필름 카메라 용으로 개발 된 마운트를 사용하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브랜드입니다.


카메라를 가지고 있으면 필름이 필요합니다. 좋은 소식은 선택할 수있는 많은 종류의 영화가 여전히 있다는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생산되는 영화 주식은 무엇이며, 각 종류의 사진에 어떻게 맞습니까? 장르에 적합한 매우 개인적인 영화 목록입니다. 이 장르 중 일부가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어느 쪽이 끝나고 또 다른 쪽이 시작되는지에 대한 합의를 찾기가 어려울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이것을 복음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현재 사용할 수있는 신선하고 새로운 영화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며 같은 이름의 영화는 중단되지 않을 것입니다.


웨딩 사진.


결혼식의 모든 단계를 통해 빛을 제어 할 수 없으므로 약간의 박동을 할 수있는 필름 스톡이 필요합니다. 넓은 위도와 동적 범위가 필요한 것이 필요합니다. 침팬지를 들고 침을 뱉어 낼 수는 없지만 순간을 재현 할 수는 없습니다. 귀하의 영화는 신뢰성 있고 관대해야합니다. 너는 지나치게 불평하지 않고 과소 평가하는 것을 필요로한다.


Fujifilm Pro 400H 및 Kodak Portra 400과 같은 주식은 많은 불평도없이 과다 노출되며 과소 노출을 흡수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필름으로 만 작업하려면이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원한다면 그 (것)들에게 더 미묘한보기를위한 정류장 또는 2 개를 과다 노출 시키십시오. 더 높은 ISO가 필요한 경우 상자 속도 (광고되는 ISO)로 사용하십시오.


두 가지 모두 색상이 다소 어둡습니다. 둘 다 낮과 플래시에서 잘 작동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영화는 일광 균형을 유지하기 때문에 인위적인 조명에서 필터를 사용하거나 필름 캐스트 또는 스캔 및 편집 기술을 사용하여 컬러 캐스트를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흑백 사진을 원한다면 디지털 이미지 용 필터를이 컬러 필름 스캔에서 쉽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흑백으로 모두 가고 싶다면, 당신의 선택은 압도적입니다. 좋은 출발점은 Kodak의 T-Max 필름 (ISO 100 및 400에서 사용 가능)과 Ilford의 XP2 (필름 실험실에서 색상 화학으로 처리 할 수 ​​있음) 또는 Rollei의 RPX 100 및 RPX 400입니다. 후자는 Agfa 필름 (APX 100 및 400)은 단종되었지만 여전히 사용 가능했던 흑백 필름이었습니다.


빛이 부족한 경우 Kodak Tri-X를 두 번 눌러 추가하거나 매우 거칠지 만 매우 빠른 Ilford Delta 3200을 사용하십시오.


초상화와 패션 사진.


영화 제작자가 실제로 이러한 유형의 사진 촬영을 위해 제작 된 영화를 실제로 제작할 수있는 시장은 여전히 ​​충분합니다. 인물 사진 촬영에서는 원하는대로 모델을 밝힐 수있는 스튜디오와 그렇게 할 수도 또는하지 않을 수도있는 크고 넓은 세상을 나눌 수 있습니다.


Kodak과 Fujifilm은 모두 ISO 160 필름을 제공합니다. 이 필름은 미세한 입자가 있으며 모든 피부색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합니다. Fujifilm의 Pro 160C와 Kodak의 Portra 160은 위에서 언급 한 ISO 400 자매보다 색이 더 정교합니다. 충분한 빛이 있다면, 이 영화는 훌륭하고 아주 세밀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Kodak Portra 800뿐 아니라 ISO 400 변형을 통해 ISO 필름을 촬영 한 사진 옆에 보이지 않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Ektar 100을 고려하십시오. Kodak Ektar 100은 최신 필름 유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매우 정밀한 입자, 펀치 같은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전문 필름보다 위도가 낮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Ektar에서 당신을 벗어나게 할지도 모른다고해도 그것이 하얀 피부를 부 자연스럽게 핑크색으로 보이게하는 경향이 있지만, 올바른 종류의 주제로 결과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Kodak Portra 160.


풍경 사진.


풍경은 일반적으로 느린 필름과 삼각대를 필요로합니다. 컬러의 경우 Kodachrome을 중단 한 이후의 고전적인 선택은 Fujifilm의 훌륭하게 생생한 Velvia 50입니다. Velvia 100, Provia 100F 또는 AgfaPhoto CTprecisa 100을 사용해 포화되지 않고 자연스러운 컬러와 Kodak Ektar 100을 사용해보십시오. 흑백의 경우 코닥의 T-Max 100, Rollei의 RPX 25, Ilford의 Pan F Plus와 같은 느린 것을 선택하십시오.


Agfa Precisa 100


여행 사진.


여행 사진 작가들은 어렵습니다. 그들은 모든 종류의 날씨와 환경에서 장비를 휴대해야하며, 종종 검문소와 공항 X - 선 기계를 통과하거나 필름 스톡의 수표를 요구해야합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Fujifilm의 자연스러운 모습의 Provia 100H 또는 Agfa Precisa 100으로 갈 것입니다. 슬라이드 필름이 실용적이지 않은 경우 Kodak Ektar 100으로 이동하십시오. 이 부분은 이전 슬라이드 필름 주식과 매우 유사합니다.


문제없이 몇 번이나 공항 X - 레이를 통해 ISO 100 필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번의 여행 후에 ISO가 높아집니다. 만약 당신이 단지 한 장소로 돌아가거나, 길을 따라 진행할 실험실을 찾거나, 자동차 나 기차로가는 경우, 이것은 분명히 덜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 경우 이러한 필름을 위에서 언급 한 Fuji Pro 및 Kodak Portra와 같은 ISO 400 필름으로 보완하거나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여행 사진술은 다채롭고, 이국적인 로케일을 불러 일으킨다. 그리고 나는이 가장 좋은 것을 슬라이드 필름으로 생각해 낸다.


Kodak Ektar 100


거리 사진.


여기의 고전적인 모양은 흑백과 거친 것입니다. Kodak Tri-X 또는 Ilford HP5 Plus를 사용하십시오. 원한다면 2 스톱을 밀어 넣으십시오. (푸시 란 필름을 노출 부족 상태로 만든 다음이를 보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2 개의 스톱을 밀면 ISO 1600에서 이러한 ISO 400 필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직접 촬영할 수도 있고 실험실에서해야 할 일임을 실험실에 알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빛이 충분하면 Kodak T-Max 100 또는 Ilford FP4와 같이 느린 속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도시 사진.


도시 사진과 거리 또는 여행 장르 간의 단호하고 빠른 경계는 분명 없습니다. 활발하게 움직이는 활발한 장면을 촬영하는 경우 흑백 사진과 낟알 같은 거리 사진 형식 스타일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내 개인적인 선호도는 상대적으로 진정한 색상, 중간 속도, 낮은 곡식 및 너무 펀치가없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Fujifilm의 유비쿼터스 소비자 영화인 Superia 200을 광범위하게 사용했으며 회사의 400H Pro 필름과 Kodak의 Portra 400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Fujifilm 유제 처리 및 스캔을 통해 1990 년대의 거리 및 포토 저널리즘 이미지를 연상케하는 다소 진실 된 색상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Kodak의 Portra는 구식의 Americanana 느낌이 조금 더 있습니다.


Fujifilm Superia 200.


선택은 당신 것입니다.


어느 영화가 어떤 일을하는 것이 강렬하게 개인적인 것인지를 결정하게됩니다. 새로운 영화가 계속 만들어지고 생산되기 때문에 오늘날 존재하지도 않는 영화가 여러분이 좋아하는 영화가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영화 주식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을 싫어하게됩니다. 이는 촬영 장소와 촬영 스타일, 촬영 스타일, 촬영 가능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영화 촬영 여행을 막 시작한 사람들을위한 시작점이자 구속력없는 참고서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Torsten은 독일 쾰른에 본사를 둔 다큐멘터리 사진가이자 역사가입니다. 그는 사진과 영화 제작에서 아날로그 및 디지털 프로세스를 결합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는 오래된 필름 카메라로 거리를 돌아 다니지 않을 때 보통 먼지가 많은 기록을 파거나 집에서 독서와 글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9 개의 댓글.


이 유제 중 일부는 4x5 또는 120으로 죽일 것입니다. 35mm 옵션이 너무 많습니다!


나는 거의 모든 것을 (적어도 내가 사용하고자하는 것들 모두를) 120 가지로 얻을 수 있었고, 4x5 크기의 Fuji Pro 유제와 Portra 800을 제외하고는 꽤 많은 것들을 선택할 수 있었다. 나는 또한 4x5와 120이 내가 현재 좋아하는 BW 필름 인 Fuji Neopan Acros 100을 포함하여 여기에 열거되지 않은 다른 멋진 유화액을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20 또는 4x5의 적외선을 찾고 싶습니다. color trans 또는 neg에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실질적인 선택은 약 135 번에 불과합니다. 회사는 수요와 판매가있는 곳으로 가야만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운 좋게도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120 적외선 필름은 찾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잘 처리 할 사람을 찾는 것은 당신이 어디에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Ilford와 Efke 모두 IR 필름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코닥이 에어로 크롬을 만들었 으면 좋겠어. 저를 대체하거나 에뮬레이트하는 로모 그래피 필름은 제 의견으로는 거리가 멀습니다.


그렇습니다. 135는 여전히 가장 다양한 제품이 발견 될 수있는 분야이며, 특수 필름에서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형식의 경우 훨씬 더 어렵습니다. Superia 400을 중간 포맷으로 공급하는 마지막 몇 개의 롤을 사용 중입니다 ...


나는 기사를 읽는 것을 즐겼다. 저는 두 대의 Canon 필름 카메라 A-1 (1980 년에 새로 구입)과 New F-1 (2013 년에 구입)을 소유하고 촬영합니다. 두 대의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여 색상을 촬영할지 또는 흑백을 촬영할지에 대한 당황이 이제 해결되었습니다. 하나는 B & W로로드되고 다른 하나는 컬러로로드됩니다.


캐논 필름 SLR 및 DSLR 렌즈 마운트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FD 바디에 EF 렌즈를 장착 할 수있는 어댑터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FD 렌즈를 EOS 본체에 장착 할 수있는 어댑터가 있습니다. 나는 아직 시도하지 않았다.


정말 고마워! 예, SLR 및 DSLR의 경우 호환성이 풍부합니다. 나이가 많은 FD 바디를 가지고 있다면, 미놀타 SR 매뉴얼 포커스 카메라처럼 (예를 들어, 오토 포커스 필름 카메라 및 소니 알파에서 사용 된 나중의 A - 마운트와 호환되지 않는 것처럼) 실제로 운이없는 것입니다. 꽤 많은 수의 캐논 EOS 필름 SLR이 있지만, 디지털 EOS를 사용하는 경우 쉽게 서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에 관한 한, 일부는 사용할 수없고 일부는 괜찮다고 들었습니다. 그것은 추첨과 표본 변형의 행운 일 것입니다. 요즘에는 오래된 렌즈에 미러리스 바디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흥미로운 기사. 나는 모든 영화를 촬영했지만, 어떤 상황 (일광과 텅스텐이 아닌 다른 어떤 상황에 대해서도 특정 유형으로 제한하는 것을 고려한 적이 없으며 드물다). 각각의 필름 유형은 특징적인 모양을 가지고 있지만, 내가 말하려는대로 혼합합니다. 또한 Lomochrome Purple과 Turquoise, Adox Color Implosion, 역전 된 색상 및 기괴한 Revolog 필름과 같은 이국적인 영화로 촬영하는 것을 즐깁니다. 이 모든 것이 매혹적인 결과를 내기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디지털로 사진을 찍는다. 그러나 영화는 정말로 재미있다.


예, 완전히 동의합니다 - 영화는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한 가지 유형의 영화만으로 어떤 것을 사로 잡아야한다고 주장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디지털에서 왔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는 사람들을위한 진입 점으로 더 의미합니다. 당신은 분명히 영화 여행을 훨씬 더 멀리하고 있습니다! 나는 Revolog 영화를 한번도 시도한 적이 없지만해야만합니다.


스톡 옵션.


운이 좋은 주식 브로커는 노숙자가되어 유명한 인쇄물 모델이 작동하는 사무실 건물 앞에서 피난처가됩니다. 그는 용감하게도 그녀를 강도 높은 시도에서 구출합니다.


2017 년 12 월 16 일


운이 좋은 주식 브로커는 노숙자가되어 유명한 인쇄물 모델이 작동하는 사무실 건물 앞에서 피난처가됩니다. 그는 용감하게도 그녀를 강도 높은 시도에서 구출합니다.


123Movies 관련.


123movies 면책 조항 : Gostream이 사이트는 서버에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내용은 제휴 관계가없는 제 3 자에 의해 제공됩니다. 법적 문제가있는 경우 해당 미디어 파일 소유자 또는 호스트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123MOVIES, FMOVIES, PUTLOCKER.

No comments:

Post a Comment